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

기업민원보호서비스헌장

HOME > 고객참여 > 기업민원보호서비스헌장 > 기업민원보호서비스헌장

  • 페이스북
  • 트위터
  • 카카오스토리
  • URL복사 하기
  • 인쇄
한국승강기안전공단 기업민원 보호·서비스헌장
우리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의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 대응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"공단·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"을 실헌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.
  •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,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·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규제개선,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,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,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, 그러한 잘못이 재발되지 않도록 무관용 정책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규제, 제도, 정잭을 수립,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, 기업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기업고객으로부터 부당하다고 지적된 사항에 대해, 외부 전문가가 참여한 공정한 검토과정을 거쳐 처리하겠습니다.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도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.
작성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퀵메뉴